쿠마몬 이츠키 새우튀김 컵우동

PC191798_ PC191799_ PC191800_

롯데 공국인 잠실에 들렀다가 이렇게 귀여운 것이 있어 사고 말았다.

이츠키 컵우동 시리즈이고 닭고기·다시마·미역·유부·새우튀김 다섯가지 구성인 듯. 가격은 1,900원으로 나쁘지 않다. 삭막한 마트 진열대 사이에서 날 보며 환하게 웃던 쿠마몬………. 이때는 몰랐지… 이 자식은 악마다, 악마야……

PC191811_

구성은 우동면과 새우튀김, 분말스프의 단촐한 구성. 왜 쯔유가 아니고 분말스프가 들어있지???? 나는 분말스프 우동 혐오자라서 뜯고는 이걸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굉장히 고민했다. 그래도 일제인데…하고 스프를 부어버린 나를 몹시 꾸짖어야 한다. 집에 멀쩡한 쯔유가 산더미처럼 쌓여있는데 내가 왜 이걸 먹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PC191810_ PC191813_

조리법: 우동면에 끓는 물을 붓고 면을 풀어 1분간 기다린 후, 뚜껑에 난 구멍으로 물을 따라버리고 ‘분말스프’를 풀어서 먹는다. 새우튀김 고명은 마지막에 넣어서 살살 풀어준다.

완성된 비주얼도 그다지 맛있어 보이지는 않네;;; 950원짜리 튀김우동에서 스프를 좀 줄인 버전. 난 평소에도 라면 스프를 절반만 넣고 먹으니 딱히 다르지도 않다-_-;;; 쿠마몬에게 속았어. 이 악마같은 자식 이딴 걸 내가 1,900원이나 주고 사게 만들다니… 새우튀김고명은 반찬용 마른새우 아주아주아주아주 작은 거 대여섯마리가 들어있고 나머지는 텐가스다. 굳이 이걸 이 돈 주고 먹어야 하나? 이 돈이면 생생우동을 사 먹는 게 훨씬 낫겠다. 쯔유가 있다면 이마트에서 냉동 사누끼면을 사다 끓여먹으면 훨씬 좋을 거고. 쿠마몬에게 낚여서 슬프다. 속았어 나쁜 곰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하게 웃지마 이 사기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롯데에서 수입했을 때부터 알아봤어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2 thoughts on “쿠마몬 이츠키 새우튀김 컵우동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